반응형

요즘 뭔가 이것저것 많이 하다 보니깐 시간이 엄청 빨리 가는 거 같네요..ㅎㅎ

1일 1포스팅 하려고 하니...

1포스팅 시간이 엄청 빨리 오는 거 같습니다.ㅎㅎ;;

오늘 포스팅할 내용은~ 진해 맛집 추천입니다~^^


위 치 - 경남 창원시 진해구 진해대로 922번 길 12 1층 땡큐 자은동
주 차 - 근처에 골목에 아무 데나..... 주차!!! 공간 많아요.ㅎ
영업시간
매일 11 : 30 ~ 15 : 30 점심 (마지막 주문 14 : 30)
매일 17 : 00 ~ 22 : 00 저녁 (마지막주문 21 : 00)
수요일 휴무, 마지막 주는 수, 목 휴무!!!
반려동물 동반 가능!!!

저번에 방문했던 성숙도 근처에 있어요~~

요즘 주택 리모델링해서 식당으로 많이 하는 거 같아요... 트렌드 인감..;

안은 넓지는 않아요.ㅎㅎ

테이블이 바랑 합쳐서 6개 정도..??

옆에 방으로 된 칸도 한 군데 있어요!!

저희 도착하고 조금 있으니 꽉 찼어요!!!~밖에 까지

애기들도 앉을 수 있게 하이체어도 구비!!!

물은 셀프~주문은 선불!!!

땡큐 자은동 메뉴~

음~~ 먹고 싶은 건 많고 가격은 조금.. 있고~요즘은 어느 정도 다 가격들이 있는 거 같아요.ㅎ

배는 엄청 고팠지만 2개랑 수프 주문했어요!!!

땡자 수제버거!!(땡큐 자은동 줄인 거 같아요 ㅋ땡자)

그리고 해산물 뚝배기 파스타!!!

데일리 수프 하나랑~보랏빛 밤!! 레모네이드

음~같은 음료입니다..!!!

레몬에이드 막저으니깐 갑자기 보랏빛 밤!!!

신기하더군요;;

수프~크진 않은데 먹다 보니까 양은 꽤 되는 거 같아요!!!

그리고 신기한 열무 피클~!!! 신기해서 찍어뒀어요...~ㅎ맛있어요!!!

수프도 정말 맛있고!!

안 느끼한 편~!!

메인 메뉴 등장!!!

햄버거는~들고 못 먹어요.ㅋㅋ

양념 범벅!! 가져다가 썰어먹는데 완전 살살 녹습니다..

패티도 스르륵~~

파스타는 뚝배기에 나와서 신기...ㅎ

다 먹을 때까지 식지 않아요!!!

안 식는 대신 처음 나오면 엄~청 뜨겁습니다...... 조심~ㅎㅎ

수제 맥주가 저 멀리 보이더라고요....

맛있겠지만 패스... 술 안 먹은 지 넘 오래됐네요..ㅠ

빠밤~~ 완전 싹쓸이...;;

우리는 어디든 가면 다싹 쓸이~

생각보다 양은 많아요~엄청 배불러서....

요즘은 맛없으면 음식점 못하니까 다 맛있는 거 같아요...ㅎㅎ

다 먹고 집에 가기 전에 화장실 볼일 보고 가려는데 구비가 잘되어있어서... 한컷~

 

최종!!!

음식은 엄~~~~ 청 맛있습니다.

아쉬운 점은 우리가 메뉴를 둘 다 매콤한 걸로 주문해서 비슷한 베이스라 아쉬웠다는..??

다음에 방문할 땐 크림 쪽으로 주문해보고 싶네요~~ㅎㅎ

진해 살지도 않는데 자주 오는 이유는....

놀러 갈게 방문하러 왔다가 겸사겸사 밥도 먹으러...

 

창원(진해)맛집 - 진짜 먹어 본 빵 중 젤 맛있는!!#놀러갈게

안녕하세요!!! 슬기로운 웨딩의 농띠입니다. 오늘 포스팅할 곳은 진해 빵집 맛집!!! "놀러 갈게" 내 돈 내산!!! 두 번째 방문!! 김해 살아서 진해 갈 일이 별로 없어요..ㅠ 위치 - 경남 창원시 진해구

wiseshoppinglife.tistory.com

진짜!!! 제일 맛있는 과자, 빵!!!!!!

먹으면 죽습니다...ㅠㅠ

오늘은 1시 오픈인데 1시 20분쯤 갔는데 메뉴한개는 매진;;

인스타 보니깐 3시쯤엔 싹 다 팔렸더라고요.... 완전 대박;

입소문 너무 나서... 다음엔 완전 오픈 때부터 줄 서있는 거 아닌가 몰라... 안돼 ㅠㅠ

담에 또 놀러 갈게..... 요^^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