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안녕하세요~ 슬기로운 결혼생활의 농띠 입니다.~^^

오늘은~ 어제 돌 짜장 먹고 방문했던 박배철 과자점 포스팅입니다.ㅎ


주 소 : 경남 김해서 율하숲길 14
주 차 : 바로 옆에 완전 넓은 주차장!!!(사진 있어요~)
영업시간 : 매일 09 : 00 ~ 22 : 00 명절 당일 휴무

동읍에서 돌 짜장을 먹고!!!

근처 후식 먹을 곳이 있었지만...

그냥 집에 가기로 해서 가는 길에 들렀어요~~

위치는 율하 2 지구!!

짜잔... 오늘은 입구 컷 잘 찍었습니다.ㅋㅋ

이제 안 까먹고 잘 찍는 거 같네요~

전용주차장 바로 옆이라서 좋아요!!

15분 무료!!

브런치 드시면 1시간 무료라고 하더라고요~~^^

크읍... 상장이 어마어마~ 제과기능장이래요.

본점 체인점 해서 5군데던데 어디 방송도 나오고 했데요~

와이프님 피셜... 찾아보진 않았어요;ㅋㅋ

2층에서 먹을 곳도 있고!!

넓고 빵 종류도 엄청 많아요~ㅎㅎ

과자점인데 과자는 안 사고 빵만.. 샀네요;

얘가 제일 맛있다고 소문나서!!!!

일단 단독샷!!!

허니 노아~ 맛납니다!!

안 먹어 본 맛.ㅋㅋ

위에는 바삭바삭 속에는 촉촉!!

아무튼 맛납니다.ㅋㅋ

과자 종류도 많아요!!!

먹고 싶었지만!! 참았어요...ㅋㅋ

일단 일요일에 다시 방문 예정!!!

내일이네요.ㅎㅎ(포스팅 시점)

종류가 엄청 많아서 사진 찍는데도 한참 걸렸네요...

와이프님이 찍으셨습니다...

저는 줍줍~구경ㅎㅎ^^;;

글은 제가 쓰지만... 허허

종류 엄청 많죠;;;;...

포스팅에 다 넣었는지도 헷갈리네요;ㅋㅋㅋ

하 너무나 맛있는 빵 많아서 언제 다 먹어볼지...

오늘은 일단 저희는 3종류만 사서 갔습니다....ㅎ

사진 다 넣은 거 같아요!!!...ㅋㅋ

종류가 너무 많다 보니 만드는데 한참 걸릴 거 같아요~;;별걱정...

결국 집에 바로와 서는 못 먹고!!

밤에~크 완전 맛났어요!!!!!

허니 노아, 뺑 오 쇼콜라(?), 바게트 샀는데 너무 맛나네요..ㅎㅎ

야구는 져서 짜증....ㅠ

 

간단한 후기 끝...

일요일에 또 갑니다~~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