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안녕하세요~ 농띠입니다~~^^

오늘 포스팅은!!!

내가 먹은 짜장 중에 제일 맛있었던 짜장 포스팅입니다~


이전에 방문했던,

가지산돌짜장

오늘 방문했던

동읍에 위치한 주남저수지돌짜장!!

일단 간판 보면 같은 체인 점 같아요.

지금은 모르지만...

평은 가지산돌짜장이 더 높은데 맛은 주남저수지돌짜장이 훨맛있었습니다.(제 기준..)

진짜 순삭 했어요..

몇 달 전에 방문했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한 적이 한번 있었는데..

오늘은 평일 점심에 방문!!!!

자리는 거의 꽉 찼는데 웨이팅은 없었어요.ㅎㅎ나이스~

주 소 :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동읍 동읍로 309
주 차 : 썩 좋지는 않아요.. 입구 쪽에 몇 대 건물뒤에 몇대 주차할 공간은 있는데..
         웨이팅 있으면 주차하기 힘듦!!!!
영업시간 : 매일 11 : 00 ~ 20: 30
(평일 3 : 00 ~ 4: 30 브레이크 타임) 마지막 주문 19 : 50

완전 시골길에 슥가다가 한 군데 있어요!!!

"뜨거운 돌 짜장 그냥 지나가시나요?"

입구엔 바로 보리강정!!! 나갈 때 구매했습니다.... 좋아하는 강정!!

셀프 부침개 있고!!

부추전 먹을만해요 얇게 부치세요!!!

ㅎㅎ. 우리는 그냥 사진 슥슥 찍었어요~

열정적으로 찍으시는 분!!!!

4인도 큰 중으로 시키라고 적혀있지만...

둘이서 먹기에 적당한!!!

기본!! 부추전!!

돌 짜장이 생각보다 빨리나 와서 앉자마자 바로 부치러 가셔야 됩니다~

와우 사진에 연기 작렬!!!

소리랑 향까지 죽여줍니다~

좋아요... 완전 뜨끈뜨끈!!

돌판이라 잘 식지 도아 않아서 좋고!!!

시간 조금 지나면 짜장 소스랑 면이 바닥에 눌어서 너무 맛나요!!!

누룽지, 볶은밥 누룽지 누른 건 다 좋아하는데!!

짜장 누룽도 너무 맛남..ㅠㅠ

완전 싹쓸이....>!!!

창피하니깐 사진 작게.ㅎㅎ

 

이전에 먹었던 돌 짜장은 짜장 느낌은 아니었던 거 같은데...

주남저수지 돌짜장은 완전 제 입맛엔 너무 맛있었습니다!!!!

짜장 탑 of 탑!!

와이프님은 쏘쏘...

다음에 올 기회가 있을지..ㅋㅋ

다음엔 동읍 올 땐 오리탕 먹으러... 완전 맛집!! 있거든요~

 

감사합니다!! 끝.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