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안녕하세요~ 슬기로운 결혼생활 농띠입니다.

오늘은 만삭 사진 촬영하고!!! 코로나 재난지원금으로 외식을 했습니다.ㅎㅎ~

와이프님이랑 오래간만에 초밥 먹고파서!!!

몇 주전에 왔다가 한번 튕겼던.... 겐지 초밥앤참치 ~초밥집입니다.ㅎ


김해 율하 초밥 맛집을 찾다가~

시간이 애매한... 3시경이라 거의 초밥집들은 브레이크 타임 걸리고,

저번에도 겐지 초밥 앤 참치는 브레이크 타임 없어서 왔지만 무슨 방송 촬영한다고 튕겼다가....

이번에 다시 방문했어요!!!

겐지 초밥 앤 참치(겐지)
위치 - 경남 김해시 율하 3으로 91번 길 18-16 (율하 카페거리!!)
주차 - 근처에 골목에 주차해야 됩니다... 협소!!!
영업시간 - 11 : 00 ~ 24 : 00 (런치타임 - 11 : 00 ~ 2 : 30)
브레이크 타임 - 평일 오후 3 : 00 ~ 오후 5 : 00 주말 브레이크 타임 X)

입구부터 피겨가!!! 딱~

정말 많아요... 대박..ㅎㅎ

살~짝 로망은 있지만 모으고 싶지는 않아요... 관리도 못하고 ㅋㅋㅋ

맛집 소개하는데... 피규어에 빠졌네요 ㅋㅋㅋ;;

ㅎㅎ인테리어입니다~

조금 늦은 점심이라 손님은 한산하네요~ㅎㅎ

 

깔끔하게 뭘 먹을지 고민~

저희는 오늘의 초밥+가락국수, 특 겐지 초밥+가락국수, 왕새우튀김 5개!!! 시켰습니다..

ㅎㅎ.. 요즘 술은 안 먹고 있어서 그래도 눈은 살짝 갑니다.ㅋㅋ

밥양도 적당하고, 초밥도 맛있었어요~!!!

오래간만에 먹던 터라 대체로 맛있는 편!!!ㅎㅎ

피겨 소개는 실컷 하고 초밥 소개는 살짝..

그냥 흡입하고 나왔습니다. ㅋㅋㅋㅋ

멘보샤를 한번 먹어보고 싶었지만, 왕새우튀김으로~!!!

 

배가 너 ~ ~ ~ 무 불러서 커피 들어갈 자리도 없어 패스!!

나오는 길에 헐크!!!!

안녕~~~~

 

가격 대비 괜찮은 맛집인 거 같습니다~!!

추천!!ㅎㅎ

제로 페이 or 재난지원금!!! 가능합니다~~ㅎㅎ

재난지원금 첫 결제!! 4만 원~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