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안녕하세요!!! 슬기로운 웨딩의 농띠입니다.

오늘 포스팅할 곳은 진해 빵집 맛집!!! "놀러 갈게" 내 돈 내산!!! 두 번째 방문!!

김해 살아서 진해 갈 일이 별로 없어요..ㅠ

 

 

위치 - 경남 창원시 진해구 진해대로975번길 6 다동 놀러갈게
전화 - 0507-1354-4799

영업시간
목요일 금요일 18 : 00 ~ 22 : 00 (소진시 마감)
토요일 13 : 00 ~ 22 : 00 (소진시 마감)
일 월 화 수 휴무!!!

진해 빵집 치면 아직 놀러 갈 게는 별로 안 나오네요!!ㅎ

정말 맛있는데... 홍보가 덜 된 거 같네요.

솔직히 말씀드리면 제가 먹어본 빵 중에서 제일 맛있습니다!!! 장담!!!

고기 먹고 빵 사러 갔는데 배부른데도 맛있으니 진짜 맛있어요.ㅎㅎ

매번 빵도 다르고 이름 잘 몰라요.ㅋㅋ그냥 맛있어!!!;;

처음 갔을 때 입구 사진만 찍고 빵을 제대로 안 찍어서 최근 빵 사진뿐이네요.ㅎㅎ

그냥 추천 이런 거 없어요!! 다 맛있어요 가까이 사시면 맨날 가서 드세요~~ㅎㅎ

 

한 가지 단점은!!! 가격이 조금 나간다는...ㅎ

왜 목금토만 하시냐고 물어보니까 나머지 날에는 재료 준비하신다고....ㅠ

평일은 6시 오픈이라 저는 사서가 기도 애매하고 주말은 진해 갈 일이 잘 없고...ㅎ

아무튼 시간 맞추기 조금! 힘듭니다.ㅎㅎ

첫 사진은 처음 갔을 때 샀던 빵!!! 완전 많이 삿었네요!!
고기 먹고 가서 적당히만 골랐는데 5개..ㅎㅎ넘마싯엉..ㅠ

 

진해 빵집 핵 강추!!!!!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