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안녕하세요 슬기로운 결혼생활 농띠입니다.ㅎ

오늘은 창원에서 만삭 사진 촬영하고!! 맛집있데서 먹어보고 포스팅합니다.ㅎㅎ


요즘 와이프님이 달달한 게 당긴다고 해서(원래는 단거 안 좋아하는데..ㅎ)

바로 앞에 맛집 매리스 도넛이 있더군요~

고유 사진은 다음에 포스팅...ㅎㅎㅎ!!

매리스 도넛

위치 - 경남 창원시 의창구 퇴촌로 1
주차 - 골목에 해야 됩니다... 불편한 편 ㅎㅎ
영업시간
월요일 휴무
화~금 12 : 00 ~ 18 : 00
토~일 13 : 00 ~ 18 : 00

종류는 적당히..??

영업시간이 5시간 6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쫌 있었어요!!!

홀은 좁은 편인데... 사람들 많아서 못 찍었어요~ ㅋㅋ

당일 권장!!!

바로 먹을 거라..ㅎㅎ

가격은 도넛 치고는 조금 있는 편..??ㅎㅎ

그래도 맛있습니다!!

요즘은 가격은 웬만큼..ㅎㅎ!!

바닐라, 인절미 했는데!!!!

인절미는 쏘쏘..

바닐라는 맛있어요!!!

완전 크림 범벅인데 안 달아서 좋아요!!!!

단거 좋아하면 입맛에 안 맞을 수도...ㅎㅎ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