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농띠입니다~!! 안녕하세요~~

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맛집 추천입니다..ㅎㅎ!!


최소 두번이상 방문하고 포스팅하는데....

그냥 맛있어서 한 번가고 올려요.ㅋㅋ

요즘 우리 와이프님 덕분에 맛집을 자주 갑니다..ㅎㅎ

그래서 제가 살이 많이.... 찝니다.ㅠㅠ

그래도 맛있어서 큰일...ㅠ

주 소 -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창이대로483번길 25-23 반지하
주 차 - 주택가라 대충 슥 주차하면 됩니다.ㅎㅎ
영업시간 - 주말 휴무, 월~금 10 : 00 ~ 21 : 00

 

입구가 살... 짝 허술합니다...~

잘 안 보였어요.ㅋㅋ

입구엔 제로 페이...!!

요즘 창원 제로 페이를 안 풀어서... 카드 씁니다..

카페인데 이것저것 이쁜 거도 팝니다..ㅎㅎ

메뉴판!!!

제가 먹은 건... 플레인 베이글+허니 월넛!!!

샌드위치는!!

시나몬 레이즌 + 바질 모차렐라 베이컨

크림치즈가 완전 듬뿍 있어서 행복한 맛입니다.!!!ㅋㅋ

코로나라서 카페는 개방안 하는 거 같아요!!!ㅎㅎ

이것저것 이쁜 게 많지만... 패스!!

베이식 베이글은.. 차에서 다 먹어버렸고!!!

샌드위치는 집에서 와이프님이 청귤 에이드 만들어줘서 호로록!!!

 

샌드위치는 상큼하면서 맛있고!!!

베이식은 정말 느끼하면서 맛있습니다.ㅋㅋ

느끼한 거 싫어하면... 후불 갈릴 수도 있어요.ㅎㅎ

 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