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안녕하세요~슬기로운 결혼생활의 농띠입니다.

오늘은~ 오랜만에 우리 토리 옷... 구매 후기입니다. ㅎㅎ


태풍이 오다가 틀어서 그런지 오늘날이 엄청 좋더라고요..ㅎ

나름 가까운...(?) 블랙 업 들렀다가~

명지 스타 필드로 놀러 갔어요~

2021.07.20 - [슬기로운 일상/일상] - 부산 맛집 - 을숙도 블랙업 커피!!!!(ft.해, 수염 대박!!, 드라이버 스루)

 

부산 맛집 - 을숙도 블랙업 커피!!!!(ft.해, 수염 대박!!, 드라이버 스루)

안녕하세요!! 슬기로운 웨딩의 #농띠입니다~~ 이번 포스팅은 커피 대박 맛집!!! 부산 을숙도 블랙업 입니다. 부산에 커피 맛집이 참 많은데요!!! 최근 부산에서 커피도시로 산업 육성을 한다고 기

wiseshoppinglife.tistory.com

한 달 전에 쓴 글인데 그 뒤로... 매주 한 번씩은 간 거 같네요 ㅋㅋ...

해수염 너무맛있..ㅠㅠ

 

을숙도 블랙 업에서 엄청 가까워요~~ 명지 스타필드!!!

오늘은 트레이더스 쉬는 날이라 여유로울 거 같아서 바로 출발!!!

딱히 글 쓸 생각이 없다가... 구매하면서 써야 되겠다 싶어서 사진을 늦게 부랴부랴 찍었네요.ㅋㅋ

H&M, 와이프님이 가성비도 좋고 이쁘다고 해서 왔어요!!!

주말인데 트레이더스 안 해서 사람도 없고 여유롭여서 좋았습니다..ㅎ

H&M 베이비!!! 많이 넓지는 않은데 귀엽고 가격도 괜찮아요!!

딱!!! 이만큼이 0~24개월 코너입니다..ㅎㅎ

ㅋㅋ 바디슈트, 배냇 등 너무 귀여워요..ㅋㅋ

제품이 많지는 않으니!!!

고르는데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~~

올해 태어나니깐!!!

born 2021!!

이렇게 3벌? 4벌인가... 아무튼 이렇게 샀습니다..ㅎㅎㅎ

마무리 계산!!!

세트로 해서 3벌 샀는데 6만 원 정도 나왔어요!!!!

그런데, 직원분이 카톡 플러스친구 뭐 할인 어쩌고 해서 10% 할인받았네요.ㅎㅎ

5만 4천 원 결제!!!!

이쁘고 제품 질 좋은데 저렴해서 좋았어요~~ 추천!@!

 

요기예요~~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