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
안녕하세요!! 슬기로운 웨딩의 #농띠입니다~~
이번 포스팅은 커피 대박 맛집!!!
부산 을숙도 블랙업 입니다.

부산에 커피 맛집이 참 많은데요!!!
최근 부산에서 커피도시로 산업 육성을 한다고 기사를 봤어요~~
익숙한 브랜드들이 많은데,
제가 방문한 곳은 블랙업!!!!
결혼 전 와이프랑 처음 블랙업 갔을 때 서면 커피공장이었어요!!!!
체인점 생기기 전... 지금은 엄청 많이 생겼더라고요~
제가 방문한 곳은 부산 서면, 양산, 을숙도.. 3군데뿐*


원래는 드라이브 스루 하려고 왔지만.... 포스팅할 생각에!!!!
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.~^^;(밖에서 봐도 웅장해서 들어가보고싶었...)


 

 

주 소 : 부산 사하구 낙동남로 1233번길 30 블랙업커피
주 차 : 바로 옆이 공영주차장(싸 요 ~ 자리 많아요!!!)
영업시간 : 매일 10 : 00 ~ 22 : 00

파노라마 찍는데 앞에 라이딩하시는 분이...ㅠㅠ

이게... 카페입니다!!!! 엄청 크죠...
양산도 컸는데 여기도 엄청 커요!!!
입구로 들어가면

요즘 필수... QR이나 080 전화!! 살짝 초라하게 있습니다.ㅎㅎ
빨리 끝나라... 코로나 ㅠ
길진 않지만 줄이 조금 있었어요~~ 후다닥 사서 줄 서기!!

빵이 생각보단 적어요!!!
와이프 말로는 거제보다 적데요~~ 그래도 너무 맛나요~!!

더치랑 콜드 브루, 원두랑 쿠키!!!
예전에 서면에서 더치 구매한 적 있는데 기억 안 나요...ㅋ허허

짠.. 집에서 밥 먹고 출발해서 조금만 샀어요..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았지만!!!ㅠㅠ포장!!!!

케이크도 진짜 맛있는데!!! 패스...
몰랐는데.... 체인점 엄청 많이 생겼어요!!!
다른 곳도 또또 가렵니다~^^

저는 무조건!!! 해, 수염~ 최애 커피입니다!!!!
먹으면 몸이 녹아내릴 거 같아요! 욤욤!!!
1층~ 넓은데 사람도 적당히 있고 조용했어요~~^^분위기 좋아..
양산은 시끄러웠었는데.... 코로나 영향이 있겠죠! 양산 때는 코로나 없을 때라.ㅎ

2층!!!! 사람 적당히 있습니다.ㅎㅎ
코너 돌면 반대쪽에도
테이블 있어요~ 정말 넓어!!
바로 로스팅해서 커피 주는가 봐요~

ㅎㅎ진동벨!! 기다리는 동안 구경 구경 후딱 하러~
짠... 사진 올린 적 없는데 슬쩍 하나 끼워 넣었어요~
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이쁘!!!

3층엔 야외 테라스!!! 더워서 한 테이블 말고는 다 안에 계시네요.ㅎㅎ
카페가 너무 이뻐요~~!!

옥상!!! 날씨도 죽이고 구름 너무 이쁘죠~~ 저 멀리 부산이 보이네요 여기도 부산이지만..ㅎㅎ

짜잔 포장 끝!!!
해수염은!! 뚜껑 열고 호로록 마셔야 합니다. ㅠㅠ너무 행복한 맛!!!!@#@#$#$#**

요금은 쌉니다!!!ㅠㅠ카드 전용인데 삼성 페이가 안돼... 낑낑대면서 하는데 결국 카드로 계산;;

주변에 공원도 이쁘고 라이딩하시는 분들도 많고!! 산책하는 분들도 많아서 애들도 많고 가족들도 많이 나들이 나오네요~
어서 코로나 끝나고 여행 많이 다니면 좋겠어요~~~!!

포장해서 집에서 호로록~~~ 해수염은 오는 길에 다 먹었지만...
스콘에 버터 샤르륵~딸기잼 꾸덕꾸덕!!!! 욤욤~
행복한 하루!!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