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안녕하세요~ 슬기로운 결혼생활의 농띠입니다!!

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삼성 비스포크 오븐레인지(MC35A8599LC) 구매 사용 후기입니다.


삼성 디지털플라자, 삼성카드 쇼핑, 인터넷 최저가 등 확인하면서

이사할 때 구매하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엄청 저렴하게 인터넷에 올라와있어 바로 구매했어요!!

디지털 플라자에서 사진 찍는 걸 깜빡했네요...ㅠㅠ

어떤 제품인지 구경할 겸 보러 갔었는데... 일단 너무 비싸서 패스!!!

혼수 가전한 거 말고는 인터넷이 제일 쌉니다!!!

 

삼성카드 쇼핑에 꽤 싸게 올라와서 살려고 하다가 갑자기 네이버에 최저가 떠서 바로 구매했어요!!

지금 들어가 보니 아직도 제품 있는 거 같아요~~ 완전 쌈...

 

제품명 잘 보고 구매하셔야 됩니다..!!ㅎㅎ

MC35A8599LC  <<요 제품입니다.

출처 - 삼성전자

정품 가격은 이만큼!!!

색상은 다양하나... 검은색이 제일 저렴했어요..ㅋ챠콜!!

제가 소소하게 에어프라이어 모드로 했는데....

맛없어 보이지만 나름 맛나용ㅋㅋ

다른 요리 잘하시는 금손 분들한테 가면 더 대우받겠죠??!ㅋ

만족 만족!!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