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안녕하세요. 슬기로운 결혼생활 농띠입니다....

요즘ㅠㅠ글을 열심히 안 써서 속상하네요...

부업 열심히 하고 있어서... 초심을 잃었습니다... 는 아니고 시간이 없어요 ㅠㅠ

 

오늘 포스팅 내용은 김해 대형 정육점!!! 신라 고기백화점입니다.ㅎ

사진 엄청 많습니다... 주의!


김해 장유, 율하에 뚫어 놓은 맛있는 정육점은 이미 있지만!!!!

지인이 괜찮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~

신라 고기백화점

위 치 - 경남 김해시 진영읍 서부로 179번 길 16
주 차 - 완전 대형 주차장 있어서 편해요!!!
영업시간 - 매일 8 : 30 ~ 20 : 30 (명절 당일만 오후 개점)

오늘도 와이프님이 사진담당!!!

감사합니다.~~^^ㅎ

제가 찍었으면 나왔을 때 입구 찍었을 거예요...ㅋ;

 

추석이라 대량으로 구매하러 오시는 분 선물 준비하시는 분들 조금 있어요~~!!

대체로 포장이 대량으로 포장되어있었습니다...ㅎㅎ

입구엔 순대, 돈가스, 소시지, 스팸, 육포 등등 닭가슴 살포(?) 육포(?) 구매했습니다....ㅎㅎ맛나 보여서~

유명한 거 같아요~~~ 바로 먹을 수 있게 되어있는데...

제 취향은 아니라서 패스~~~~!!

입구서부터 그냥 사진 쭉~~~ 이고 아무튼 많습니다...ㅎ

아이스팩을 팔더군요...

LA갈비는 상품 질이 엄청 좋은 거 같은데 가격은 괜찮은 거 같습니다.!!!!

캬~좋아요...ㅋㅋ

한우 선물세트도 고기질이 엄 ~ 청 좋아 보여요!!! 하지만 패스..

오겹살을 사러 go go..

소고기보단 돼지고기 파입니다..ㅎㅎ

와이프님은 아니지만...ㅎ;

그냥 종류 싹~~~~~다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..ㅎㅎ

가격은 한돈 한우라서 조금 있는데... 고기질에 비해 가격대 비하면 엄청 좋다고 생각합니다!!!

이렇게 대형으로 되어있는 도매 판매장은 처음이라... 신기하면서 좋네요!!ㅋㅋ

골라골라~많아요!

저는 구경하느라 고기질이 어떤가... 뭐가 있나 구경하느라 다녔는데...

와이프님께서 엄청 열심히 찍어주셨습니다...ㅋㅋㅋ;;허허

진짜 없는 거 없이 다 있다!!!!!!!

크읍!!! 핫코너~

다음에 구워 먹을 거 사러 또 올 거니~오늘은 패스

예술이야~!! 대박..ㅎ

오늘 표적!!!

등갈비!!!!! 내가 좋아하는 폭립..ㅎ

이번 주 생일이라 와이프님이 솜씨 발휘해주신답니다...ㅎㅎ조아!

삼겹살들~~~ 전 두꺼운 게 좋은데... 종류별로 있답니다. ㅋㅋ

얇은 거도 있고 굵~은거도 있고!@!

흠... 오겹살을 안 찍었나;;ㅎㅎ없는 거 같네요~위에 같이 들어갔나 봐요.ㅋ

아무튼 구매.ㅎㅎ

진짜... 많다!! 후후~

편육도 샀어요.

저녁에 먹으려고!!! 너무 맛있더라고요~

지인분 심부름+우리 먹을 거!!!!

재난지원금 가능합니다..ㅎㅎ~

어제 장 봐서.. 오늘은 오겹살~

얇은 오겹살인데 엄청 쫄깃쫄깃하고 맛있습니다.!!!!

왕추천~~~~ 저 많은걸 다 먹었네요;;

 

음 최종!!!

한돈 한우라서 고기질이 좋다!! 그리고 비싸지만 싸다!!???

추천입니다~!!!

이제 자주 올 꺼 같네요...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