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안녕하세요!! 슬기로운 결혼생활의 농띠입니다.

이번 포스팅은 지난 주말에 방문한 에이블 베이비입니다!!!

몇 달 전에 한번 방문했었는데 그땐... 뭐가 뭔지 모를 때 방문해서 와~아기용품들 많다 이러고 말았거든요..ㅎ

이번엔 열심히 공부하고 방문했습니다...

앞에 쓴 양산 베이비플러스도 공부하러 갔죠... 비교하고 싼 곳에서 구매하려고~ㅎㅎ

이번에도 입구 사진은 없습니다....업체사진 들고왔어요...ㅠ왜 항상 입구사진은 까먹는지..ㅎ

주 소 :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82번길 141-8
전 화 : 0507-1372-9798
주 차 : 가능 (주말엔 좁음...주차 힘듬..ㅠ)
영업시간 : 평  일 10 : 30 ~ 20 : 30
              주  말 10 : 30 ~ 21 : 00

 

이거도 에이블 베이비 인별에서 퍼왔습니다!!!

아직 토리 태어나려면 한참 남았지만 미리 구매한 이유가 이거 때문...

조금이라도 더 이익보고 사고 싶어서 미리 구매했습니다.

 

쉽게 설명하면 1인당 50만 원 충전 가능 사용 시 55만 원 결제!!

우선 설명해드리면 동백전 설명은 이거 다음 글에 바로!! 포스팅해보겠습니다.ㅎㅎ

오늘도 우리 와이프 출연...ㅎ

열심히 연구 중입니다!!!

ㅠㅠ2층입니다... 1층 사진을... 안 찍었네요;;에휴 ㅠㅠ

시간 한참 걸리고 하다 보니 사진 찍는 걸 깜빡했어요...

1층에서 찍은 사진은 이거 두 개뿐이네요...ㅎ가격도 보세요~!!!

가격 보고 싶어서 블로그 검색 많이 하는데 잘 안 나와있어서...ㅎㅎ그냥 찍었습니다!!

먼저 이번에 토리꺼 사면서 제일 비싼!!!

브라이텍스 아이 사이즈입니다... 베이비플러스에서도 고민했고 에이블 베이비에서도 고민 고민 끝에!!

듀얼 픽스 2 멕시코시 스톤을 접어두고 아이 사이즈로 선택...!!!

889,000원 결제했습니다!! 동백 전으로 10프로 싸게 사니 80만 원에 득했죠!!

마지막에 영수증 첨부할게요!!

2021리 안 솔로 이 제품은... 나중에 태어나고 신상 나올 거 같아서 보류!!

1층에선 카시트 구매가 끝이고!!

이번에 구매한 것 중 2등 3등 가격 나가는 제품들!!ㅎ

유팡 젖병소독기 인터넷 가격보다 저렴!!!(+동백전 10프로!!!!!)

에르고 아기띠 옴니 브리즈...!!! 이건 사은품 때문에 따로 포스팅을 해야 될 거 같습니다!!!~

밤부베베 손수건 + 사각 기저귀!!!

지인들이 손수건은 많~~~ 이 필요하다고 해서 왕창 샀어요!!!

무형광 10P X 4개, 버블 곰 10p X 2개, 베어 밤비 10p X 2개, 거즈 손수건 10p X 1개, 사각 기저귀 5장!!

총 90장이네요~~ 많이 필요하다고 하니!!! 구매 구매~ㅎ

마더케이 스마트 보온병이랑, 브라운 체온계!!!

휴비딕 디지털 온습도계~무난해서 픽픽.

브라운 체온계는... 인터넷이 더 싼 거 같아요!!!! 동백전 할인해도... 인터넷!!!

 

여기까지가 구매 끝~

역시나 로션이랑 세제 등은 아직 구매 보류!!! 그래도 가격 보시라고 올릴게요~~

 

모윰은!! 포스팅 한번 했었죠!!

밑에 보시면 가격 비교한 거 있습니다.ㅎㅎ

 

내돈내산 - 모윰 젖병 + 쪽쪽이 + 치발기 + 젖병세척키트 구매후기!!!(feat. 양산 베이비플러스, 송

안녕하세요~! 슬기로운 결혼생활 농띠입니다. 요즘 이사해서 인테리어에다가 동행 세일 육아 아기용품 등등 쇼핑한다고 바쁘네요~^^; 어차피 구매해야 될 거 요즘 할인 많은 데다가 지역화폐 할

wiseshoppinglife.tistory.com

인터넷으로 구매해서 그냥 사진만!!! 가격은 보셔요~ㅎ

사진이 꽤 많군요.... 1층 사진은 찍지도 않고 ㅠㅠ..ㅎ

타이니 모빌이랑 전동 바운서는 당근 or 대여로...(선물 받으면... 좋겠다!!!)ㅎㅎ

집에 지인분이 쓰던 거 받은 거랑 구매한 거!! 정리하기 전에 사진 한 장...

뭐 사긴 많이 산거 같은데 별로 없어요..ㅎ!!

마지막으로 영수증!!!! 방금 찍었어요... 포인트도 적립해주니!! 좋아요~~

 

총 결제금액 1,589,600

지인 동원해서 동백전 50만 원 X 3인 (캐시백 10%) = 1,650,000원

6만 원 정도 남았어요...ㅎ

담에 한 번 더 갈 때 쓰려고요~~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